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

스포츠 베팅은 매 투구마다 흥분을, 매 회전마다 고뇌를 나타냅니다. 하지만 그 이유는 lasbet 일부 용어를 이해하는 것은 게임에서 획득하는 데 장애가 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스포츠 베팅은 쉽고, 아주 작은 표준 설명을 사용하면 대부분의 어휘를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베팅에는 기본적으로 측면, 총계, 선물 및 소품 등 네 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이 모든 것과 더 많은 것을 명확히 할 것입니다.

사이드 베팅
사이드 베팅은 아마도 가장 일반적인 스포츠 베팅일 것입니다. 스트레이트 베팅이라고도 불리는 사이드 베팅은 이길 팀을 선택하는 베팅입니다. 사이드 베팅에는 포인트 스프레드와 머니 라인이라는 두 가지 변수가 있습니다. 포인트 스프레드는 베팅의 승패에 관계없이 약체 점수에 추가되거나 설정 선호도에서 차감되는 점수입니다. 머니 라인은 이기는 베팅이 승자에게 얼마를 지불하는지를 설명합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lasbet



야구와 같은 스포츠는 거의 돈줄 위에서만 경기가 진행됩니다. 다시 말해서 포인트 스프레드는 0이라고 가정됩니다. 많은 스포츠 서적들은 포인트 스프레드가 정확히 1.5점인 런 라인을 제시하는데, 이것은 우승자가 단 한 번도 뛰지 않고 2점 차로 이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축구와 하키도 돈줄에 매우 의존합니다.

축구와 농구는 포인트 스프레드를 탁월하게 활용합니다. 야구와 달리 일반적으로 돈줄이 고정되어 있거나 아주 작은 것만 바뀝니다.

총 임금
어떤 집단이 이기기 위해 돈을 거는 것 이외에, 혹은 스프레드를 메우기 위해 여러분은 스포츠 경기에서 총 득점/실점/득점 수에 돈을 걸 수 있습니다. 스포츠북은 그들이 정말로 전체 또는 그 이하의 베팅을 만들 것이라고 느끼는 양인 총계를 설정합니다. 만약 여러분이 그 이상을 베팅한다면, 여러분은 선수들의 점수의 합이 전체보다 높을 것이라고 베팅하는 것입니다. 반대로, 만약 여러분이 아래에 베팅한다면, 여러분은 총점보다 더 적은 점수가 매겨질 것이라고 베팅하는 것입니다.

선물
측면과 합계는 A팀과 B팀이 맞붙는 대부분의 전통적인 스포츠 경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골프 경기나 나스카 경기에서 그것은 어떻게 이루어질까요? 테니스 경기는 측면에 베팅할 수 있지만 토너먼트 챔피언을 예측하는 것은 어떨까요? 아니면 최종적인 슈퍼볼 챔피언에게 베팅하는 것일까요? 두 명 이상의 선수와 베팅하는 것은 미래에 의해 베팅됩니다. 모든 선택에는 배당금을 결정하기 위해 돈줄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 약체일수록 수익률이 향상됩니다. 만약 당신이 가능성이 높은 샷을 정확하게 선택하고 이길 수 있다면, 작은 베팅도 많은 경우에 돈을 쓸 수 있습니다.

선물에 베팅하는 것에는 단점이 있습니다. 첫째, 해결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미래에 베팅하면 지분(당신이 베팅한 금액)을 몇 달 동안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또한, 선물은 자주 소비하지 않는 장황한 경향이 있거나 보상이 정말 적은 인기 있는 사람들이 큰 베팅을 하도록 유혹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당신이 좋아하는 그룹이나 플레이어에게 희망을 걸고 베팅을 하고 싶습니다.

소품
주요 스포츠 행사의 경우 프로패서들이 주로 제공됩니다. 프로패서들은 위의 범주에 맞지 않는 모든 것입니다.